MCM 브랜드상황분석및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MCM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미래전망연구- MCM 마케팅사례 - bithsome
  • MCM 브랜드상황분석및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MCM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미래전망연구- MCM 마케팅사례

    MCM 브랜드상황분석및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MCM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미래전망연구- MCM 마케팅사례 MCM.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15 페이지 /hwp 파일설명 : MCM 브랜드상황분석및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MCM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MCM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전략적인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1. MCM 브랜드소개 및 현황분석

    2. 패션산업 상황분석 

    3. MCM의 현재 브랜드 입지분석
    (1) 국내시장에서의 입지
    (2) 해외시장에서의 입지

    4. MCM 경영형태 분석

    5. MCM SWOT분석
    (1) 강점 (S) 
    (2) 약점 (W) 
    (3) 기회 (O) 
    (4) 위협 (T) 

    6. MCM 마케팅 4P전략 분석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7.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1) PPL 마케팅
    (2) 온라인 마케팅
    (3) 감성마케팅
    (4) 이미지 개선전략
    (5) 스타마케팅

    8. MCM의 미래전망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