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구 왓슨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랄라블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
랄라블라 (구 왓슨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랄라블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 |
랄라블라.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랄라블라 (구 왓슨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 레포트입니다. 랄라블라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1. 랄라블라 (구 왓슨스) 기업소개 (1) 랄라블라 개요 (2) 기업철학 2. 랄라블라의 조직문화 3. 주제선정배경 4. 드럭스토어의 정의 5. 드럭스토어 국내시장 상황분석 6. 랄라블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랄라블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랄라블라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