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개념과 발전과정연구및 마케팅 기업사례와 마케팅 4P 기업사례분석 - bithsome
  • 마케팅 개념과 발전과정연구및 마케팅 기업사례와 마케팅 4P 기업사례분석

    마케팅 개념과 발전과정연구및 마케팅 기업사례와 마케팅 4P 기업사례분석 마케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3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마케팅 개념과 발전과정연구및 마케팅 기업사례와 마케팅 4P 기업사례분석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1. 마케팅의 정의

    2. 마케팅의 발전과정 연구

    3. 기업의 마케팅전략 수립과정 연구

    4, 마케팅믹스 4P의 개념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5. 마케팅 기업사례 분석
    (1) ZARA 자라 마케팅사례
    (2) 대한항공 마케팅사례
    (3)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사례‘
    (4) 이마트 마케팅사례
    (5) 이케아 IKEA 마케팅사례

    6. 마케팅믹스 4P전략 기업사례 분석
    (1) 유니클로 4P전략
    (2) 이마트 4P전략
    (3) 파리바게트 4P전략
    (4) 코스트코 4P전략
    (5) 나이키 4P전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