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 게바라 평전을 읽고 - bithsome
  • 체 게바라 평전을 읽고

    체 게바라 평전을 읽고 체 게바라 평전을 읽고.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체 게바라 평전을 읽고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자료!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체 게바라 평전을 읽고


    .
    .
    .
    독서량이 현저히 줄었다. 때문인지 글에 대한 애정은 줄어만 갔고, 이젠 글에 대한 두려움마저 싹트기 시작한다. 학업 때문이라고 핑계를 대어 볼 만도 하겠지만, 어쩐지 마음에 내키지 않는다. 부지런하지 못한 나 자신을 탓할 뿐, 무슨 변명을 할까 싶다. 낭만은 이제 나를 떠나 버렸다. 파랑새의 꿈을 가진 시계가 되어 보려 했는데, 이젠 파랑새는 날아가 버리고 꿈마저 제시간에만 울리는 뻐꾹 시계가 된 것 같다. 
    문득 커피숍에 앉아 책 한 권을 읽어보고픈 욕망이 마음 한 곳에 자리 잡았다. 책한 권에 하룻밤을 어둠과 함께 보내고 싶은 맘에, 너무도 깊어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을 것 같은 어둠 속에서 그렇게 보내고 싶은 적이 있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딱히 말하기는 힘들지만, 아니 어쩌면 평범한 일상을 잠시라도 잊고 싶은 바람이 아니었을까? 시계같이 똑같은 시간, 똑같은 곳에 있는 나의 일상을 잠시라도 벗어나고 싶은 욕심이었다. 근데 왜 체 게바라인가? 오랜만에 읽는 책인 만큼 일상에서 완전히 벗어난 혁명가의 일생이나 한번 그려보고픈 생각이었을까? 아니면 그의 사진에서 풍기는 강한 매력 때문이었을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