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칠 때 떠난다' 워너원…12월 31일 계약 종료 - bithsome
  • '박수칠 때 떠난다' 워너원…12월 31일 계약 종료

    '박수칠 때 떠난다' 워너원…12월 31일 계약 종료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우진, 김재환, 윤지성, 배진영, 박지훈, 옹성우, 하성운, 라이관린, 황민현, 이대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가 워너원의 해체 소식을 전했다./이선화 기자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우진, 김재환, 윤지성, 배진영, 박지훈, 옹성우, 하성운, 라이관린, 황민현, 이대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가 워너원의 해체 소식을 전했다./이선화 기자
    워너원, 1월 콘서트로 아름다운 마무리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행보가 마무리된다.
    워너원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로 "워너원은 예정대로 오는 12월 31일 계약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계약은 12월 31일에 종료되지만 워너원 공식 활동은 1월까지 이어진다.
    워너원은 예정돼있는 연말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마지막 공식 스케줄이 될 1월 콘서트에서 팬들과 함께 아름답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해 6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탄생한 아이돌 그룹 워너원은 첫 번째 앨범 '1X1=1(TO BE ONE)'을 시작으로 프리퀄 리패키지 '1-1=0 (NOTHING WITHOUT YOU)',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등을 연달아 발매했다. 또한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을 발매하며 4팀의 유닛을 결성해 활동했다.
    지난달 19일에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은 초동 판매량 43만 8000장 돌파라는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멜론, 엠넷, 네이버 뮤직 등 7개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ONE : THE WORLD'를 개최해 3개월 동안 미국, 아시아 등 세계 14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펼쳐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등 활발히 활동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약 1년 반이라는 기간 동안 멋진 모습을 보여준 11명의 청춘, 워너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의 새 출발과 활동 또한 응원할 예정이다"며 "그동안 워너원을 사랑해주신 국내외 많은 팬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워너원 멤버들의 앞날을 응원하고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