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선영 7kg 감량에 시청률은 고공행진 - bithsome
  • '미우새' 홍선영 7kg 감량에 시청률은 고공행진

    '미우새' 홍선영 7kg 감량에 시청률은 고공행진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건강검진을 받았다. /SBS '미운 우리 새끼' 화면 캡처
    홍선영 "인생에서 처음으로 다이어트 열심히"

    [더팩트|문수연 기자] '미운 우리 새끼'가 20주 연속 20%대 시청률 고공 행진을 하고 있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1부 18.8%, 2부 20.9%, 3부 22.4%(이하 수도권 가구 기준)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다. 2049 타깃 시청률도 8.2%로 드라마, 예능 등 모든 장르를 포함 주간 TOP 1에 올랐다.
    이날 25.2%까지 순간 최고 시청률을 치솟게 한 주인공은 홍선영이었다. 동생 홍진영과 건강검진을 받으러 간 선영은 전날 오트밀만 먹고 공복 상태가 오래 지속하자 극도로 예민해졌다. 혈액을 뽑고 수면 내시경을 끝내고 돌아오자 선영은 아직 마취가 깨지 않은 상태에서 진영에게 햄버거와 소곱창을 제일 먼저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의사가 "검진 결과가 안 좋다. 현재 상태로 그냥 두면 당뇨 때문에 응급실에 올 확률이 100%다. 뇌혈관도 심각하다. 현재 38세인 선영의 혈관 나이가 65세 노인과 같다"는 검진 결과를 공개하자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건강 적신호 충격 속에 집에 돌아온 홍선영은 "나도 그동안 건강관리에 소홀했다는 거 잘 알지"라며 그동안의 식습관에 반성했다. 이어 요즘 매일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하고 있다는 홍선영은 "일주일 다이어트해서 7kg 정도 빠진 거 같아. 나 진짜 너무 열심히 잘하고 있거든. 내 인생에 있어서 처음으로"라며 건강에 대한 의지를 다져 눈길을 끌었다. 이 장면은 이날 25.2%까지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한편 '미우새'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