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양식 - bithsome
  • 자기소개서 양식

    자기소개서 양식 자기소개서 양식.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 페이지 /hwp 파일설명 : * 본 문서는…

    ㅁ 사용목적
    입사 이후 절차상 제출할 서류가 많은 경우, 관례적이거나, 형식적인 의미로도 시간절약하기도 유용합니다.

    ㅁ 좋은 자기소개서란
    상위권의 방법을 중하위권에 적용시키면 탈나듯, 자소서도 그에 맞는 맞춤형으로 진행함이 좋습니다.

    ㅁ 다른 부분
    다양한 분야에 합격한 자기소개서의 공통되고 일반적인 특징 및 장점을 엄선 취합하여 핵심을 담았습니다.

    ㅁ 확인
    인사담당자에게 가정환경의 단점을 어필하는 경우 아무리 잘 극복했어도 감점대상이됩니다. 그것은 회사가 조직사회이기 때문입니다.

    ㅁ 기능
    일반적인 폼으로 작성하였으므로, 페이지의 폭이나 글자크기, 제목의 색상이나 강조할만한 본문 내용 등을 꾸미시면 더욱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포함된 문장과 문단 하나 하나의 의미는 기대 이상의 효과를 발휘할 것입니다.
    ※ 목차
    → 자라온 환경
    → 성향
    → 배우고 실천한 부분
    → 지원동기 및 포부

    일부본문
    저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00에 많은 흥미를 느껴왔고 그래서 대학 학과도 00학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대학 시절 저는 잠시라도 시간을 헛되이 보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00동아리와 00동아리에 동시에 가입하여 열심히 활동을 하였습니다. 대학 재학중에는 중국과 홍콩을 배낭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중국의 청도와 광주, 홍콩의 도시를 통해서 우리 한국의 과거와 현재, 미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인상적이고 남 다른 추억입니다. 또한 봉사동아리에서 회장직을 맡아서 이웃에 대한 봉사정신을 실천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졸업 후 00에 입사해 사무처리 및 고객응대, A/S 업무를 담당하면서 첫 직장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여러 가지 사회활동을 통해 짧은 경험이었지만 조직문화와 사회생활을 통해 책임감과 도전정신을 배웠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