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진, 음주운전 협의 입건 "반성하며 자숙" - bithsome
  • 노우진, 음주운전 협의 입건 "반성하며 자숙"


    노우진, 음주운전 협의 입건 "반성하며 자숙"
    개그맨 노우진이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그는 지난 15일 오후 11시 20분께 술을 마신 채 차량을 몰다 경찰에 붙잡혔다. /더팩트 DB
    개그맨 노우진이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그는 지난 15일 오후 11시 20분께 술을 마신 채 차량을 몰다 경찰에 붙잡혔다. /더팩트 DB

    15일 술 마신 채 운전하다 붙잡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개그맨 노우진(41)이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노우진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노우진은 지난 15일 오후 11시 20분께 술을 마신 채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차량을 몰던 중 경찰에 붙잡혔다.

    음주운전 의심 신고를 받은 경찰은 노우진을 추격해 성산대교 인근에서 검거했다.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 당시 노우진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185%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노우진은 이날 오후 자신의 SNS 소개글을 통해 "지난 수요일 저녁 음주를 하고 한순간의 부족한 생각을 떨치지 못 하고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변명의 여지없이 이번 일 저의 잘못된 행동이었으며 절대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었다"고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진심으로 죄송하다. 앞으로 반성하며 자숙하겠다"고 전했다.

    노우진은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고 사과 글만 볼 수 있도록 했다.

    노우진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에 오랫동안 출연했고 SBS '정글의 법칙' 여러 시즌을 함께 했다. 웹드라마 '공항에서 생긴 일'을 통해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초점] 이재명 '기사회생'에 날개 달았다…치열해진 '대권 레이스'

    · [TF초점] '박원순 사태'가 촉발한 '4·7 재보궐 공천' 거리 두는 與…속내는?

    · 신민아 "괴롭힘 당해"VS아이러브 측 "허위사실…충격·상처"

    · 젤다의 전설? '가디언 테일즈' 스마트폰으로 직접 해보니

    · [K푸드 전성시대②] '辛세계' 연 농심, 라면으로 美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