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신부' 클라라, 깜짝 결혼 발표 - bithsome
  • '1월의 신부' 클라라, 깜짝 결혼 발표

    '1월의 신부' 클라라, 깜짝 결혼 발표..."미국서 비공개로"(공식)

    클라라는 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코리아나클라라 제공
    클라라는 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코리아나클라라 제공
    클라라 측 "일반인 예비신랑 배려해 비공개로 결혼"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클라라가 1월의 신부가 된다.
    클라라의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는 3일 보도자료를 내고 "클라라가 이번 주말에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미국에서 치른다.
    소속사는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드리며 결혼식을 진행해야 했지만 클라라는 일반인 예비 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혼인의 예를 올린다"고 전했다. 클라라의 예비 신랑은 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로 알려졌다.
    클라라는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발했다.
    코리아나클라라는 "클라라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인사드리며,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갈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응원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클라라는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승규의 딸로,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 '대희혜교지현이' '동안미녀' '부탁해요 캡틴' '맛있는 인생' 등에 출연했다. 이후 레깅스를 입고 시구를 한 게 화제가 되면서 본격적인 인지도를 얻었다. 최근 그는 중국에서 '사도행자' '정성' 한성' 등의 작품을 찍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