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공개 연애 집착하더니 하는 짓이…" - bithsome
  •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공개 연애 집착하더니 하는 짓이…"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공개 연애 집착하더니 하는 짓이…"

    가수 장재인(오른쪽)이 남태현이 양다리를 걸쳤다고 폭로해 논란이 일었다. /더팩트DB
    장재인 "남태현, 헤어졌다고 거짓말"

    [더팩트|문수연 기자] 가수 장재인이 공개 연애 중인 밴드 사우스클럽 남태현이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다.
    장재인은 7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이 양다리를 걸쳤다고 주장하는 내용의 글과 함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캡처해서 올렸다.
    해당 캡처에는 남태현과 여성 A 씨의 대화 내용이 담겨 있다. A 씨는 남태현에게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그분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며 자신의 친구가 용산에 있는 영화관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이에 남태현은 "다른 친구"라고 해명하며 "친구 하고 싶다고 얘기하지 않았느냐"라며 장재인과 애매한 관계라고 말했다.
    가수 장재인이 남태현의 '양다리' 사실을 폭로하며 악플을 남기는 남태현 팬들에게 경고했다. /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은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며 "남태현 씨 그리고 특히나 남태현 씨 팬들 저한테 악성 DM 악플 좀 그만 보내요.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정신 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전했다.
    가수 장재인(왼쪽)이 남태현의 바람을 폭로하면서 '작업실' 방송에도 차질이 빚어질 것으로 보인다. /tvN 제공
    또한 장재인은 "'작업실'에서 선약이라고 우겼어라고 얘기하라 한 거 저분이에요. 본인이 여기저기 약속하고 깐 거 자기 이미지 안 좋을까 봐 걱정하길래 우긴 거로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작업실 멤버들, 단체방 나간 거 연락 끊긴 거 많이 미안하게 생각해요. 저분이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는 거 특히 작업실 단체방 연락하는 거로 너무 많이 화를 내서 내가 나가기로 한 거였어요"라고 덧붙였다.
    이후 장재인은 폭로 글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모든 글을 삭제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 촬영 중 연인으로 발전하고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작업실'은 현재 방송 중이며, tvN 관계자는 향후 방송과 관련 <더팩트>에 "제작진 확인 후 입장 밝히겠다"고 전했다. 남태현 소속사 관계자도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