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센터] NAVER 기업 브랜딩 담당자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 + 작성요령
[마케팅센터] NAVER 기업 브랜딩 담당자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 + 작성요령
분량 : 4 페이지 /pdf 파일설명 :
- 직무질문에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적 조건 등 인적정보를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시 유의사항을 수록했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요령을 수록했습니다.
- 면접을 대비하여 면접예상질문을 수록했습니다.
- 본 자소서를 참고하시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목차>
- 직무질문
[필수]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 본인이 이 포지션에 채용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해주세요.(600자 이내)
[필수] 최근 관심있게 본 콘텐츠들 중 기업과 관련된 영상 콘텐츠 1가지를 소개하고 그 이유를 작성해주세요. (600자 이내)
[필수] 네이버가 보유한 기술들 중 가장 관심있는 기술 1가지를 선택하여 해당 기술에 왜 관심이 갔는지 그 사유를 설명하고, 이 기술이 타사와 어떻게 차별화되는지 핵심 위주로 간략하게 작성해주세요. (600자 이내)
- 면접예상질문
-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본문일부>
[필수] 간략한 자기소개와 함께 본인이 이 포지션에 채용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해주세요. (600자 이내)
eCRM, 기업과의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관리, 고객 이슈를 분석하며 심도 있는 학습과 함께 실무적인 내용을 습득했습니다. 그리고 기업에서 인턴을 통하여 마케팅 기법을 연구하고 데이터를 분석하며 마케팅리서치를 했습니다. 당시 자사의 주관적 사고...(이하생략)
[필수] 네이버가 보유한 기술들 중 가장 관심있는 기술 1가지를 선택하여 해당 기술에 왜 관심이 갔는지 그 사유를 설명하고, 이 기술이 타사와 어떻게 차별화되는지 핵심 위주로 간략하게 작성해주세요. (600자 이내)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하면서 디지털 경쟁이 가속화됨에 따라 레그테크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는 금융 사업에도 진출한 만큼, IT기술을 접목한 레그테크의 실용도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하생략)